티스토리 뷰

목차



    놀라운 반전으로, 최근 2024년 파리 올림픽에서 은메달을 획득하며 전 세계의 주목을 받은 한국의 명사수 김예지가 이제 럭셔리 패션 거물 루이 비통의 얼굴이 되었습니다. 사격장에서 "공상과학 암살자" 페르소나로 알려진 김예지 선수의 태도와 눈에 띄는 스타일이 큰 요인으로 작용 한 것 같습니다

     

    김예지 소속사

    루이비통 모델로 선정된 김예지 선수는 지난 19일 모델 활동을 위해 연예인 소속사 플필과 정식 계약을 맺었습니다. 연예인 소속사와 계약한만큼 루이비통 모델뿐만 아니라 다른 브랜드와 광고계약이나 방송, 광고 활동도 앞으로 이어갈 것으로 생각되고 있습니다.

     

    김예지 광고러브콜만 20개

    최근 파리올림픽에서 은메달을 확보하면서 동시에 과거 사격대회 장면이 화제가 되면서 전세계적으로 굉장히 인기를 많이 얻은 김예지 선수에게 최근 광고 러브콜만 20개가 쏟아진다고 합니다.  방송출연은 10여건이나 출연예약이 잡혀있을정도라고 하니 인기가 대단한 것 같습니다. 각종 매체에서 김예지 선수를 더욱 자주 볼 예정입니다.

    루이비통에서 모델이 된 이유

    루이비통과의 파트너십은 김예지 선수의 경력에 ​​있어서 중요한 순간이다. 소속사 Plfil이 관리하는 그녀는 브랜드의 주목을 받는 화보 촬영과 캠페인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러한 움직임은 그녀가 스포츠 아이콘으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할 뿐만 아니라 글로벌 패션계에서 급성장하는 인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김예지의 사격 이미지는 폭넓은 관객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루이 비통의 세련되고 모던한 브랜드 이미지와 완벽하게 어울린다.